반디앤루니스 사상 최초로 별도의 전시 공간 '넥슨존' 마련

입력 2008. 10. 24. 14:05 수정 2008. 10. 24.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 출판물의 종합 전시 공간 '넥슨존', 10월 23일에 오픈

넥슨의 온라인 서점 '채널펀'에서 넥슨존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에서 넥슨 서적 1+1 행사도 진행

넥슨(대표 권준모)은 23일 대형 서점 반디앤루니스(대표 김천식)와 제휴를 통해 반디앤루니스 코엑스 서점 내에 '넥슨존'을 오픈했다.

'넥슨존'은 약 200가지 넥슨 출판물을 모아 놓은 넥슨 서적 종합 전시 공간으로, 독자들이 넥슨 출판물을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넥슨과 반디앤루니스는 23일부터 넥슨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1월 30일까지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도서 두 권을 한 권 가격에 제공하며, 넥슨 서적 두 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카트라이더 핸드폰줄도 선물한다.

더불어, 1+1 행사 도서 구입자와 넥슨 포털 '채널펀(channel.nexon.com/channel/page/nx.aspx)'의 '넥슨 코믹북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독자 전원에게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 북카페의 음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자전거', '메이플스토리 배틀', '다오 및 배찌 봉제인형'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존을 통해 넥슨의 활발한 출판 사업의 발자취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인기 있는 콘텐츠 생산 및 창의적인 출판 활동을 통해 많은 독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출처 : 넥슨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