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대회' 성황리 종료

2008. 9. 9.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TCG 전문샵'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iTCG 첫 공식 대회 개최

서울은 물론 부산, 대구,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60여명의 유저 참여

이후 유저와 함께 하는 iTCG 오프라인 대회 행사 지속적 진행 예정

넥슨(대표 권준모)은 지난 9월 7일 많은 유저들의 호응 속에 '메이플스토리 iTCG'의 첫 공식대회를 진행했다.

넥슨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대회에는,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한 신청자 전원(60여명)이 함께 했다. 특히 참석자 중에는 부산 및 대구,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서울 대회에 방문한 이도 다수, 유저들의 열정이 돋보였다.

또한 대회가 장시간(6시간)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참가자 전원이 끝까지 함께했음은 물론, 초반 탈락한 팀원들도 서로 메이플스토리 iTCG 경기를 펼치고, 공략을 나누는 등 승패에 관여치안고 함께 즐기는 긍정적인 놀이 문화를 보였다.

우승은 서울 화곡동에 위치한 '화곡 카드몰'의 출전팀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사당 듀어몰'에 속한 팀이, 그리고 공동 3위는 각각 '부산듀얼챔프 해운대구점', '인소야닷컴'의 출전팀이 확정했다. 특히, '인소야닷컴'은 메이플스토리 온라인 커뮤니티로, 온라인 게임을 오프라인에서도 즐기는 재미가 보여졌다.

넥슨은 우승, 준우승, 공동 3위 팀에게 각각 트로피를 수여했으며, 우승팀에게는 특별 제작된 우승깃발을 선사했다. 이 우승 깃발은 '메이플스토리 iTCG 챔피언'임을 의미하는 깃발로, 향후 지속적으로 펼쳐질 메이플스토리 iTCG 대회의 우승팀에게 순환될 예정이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대회'는 메이플스토리 iTCG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이 함께한 축제의 장이었다"며 "넥슨은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iTCG 팀배틀 대회, 강습회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 현장과 자세한 결승전 플레이 장면은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www.maplestory-itcg.com)에서 서비스 될 계획이다.

(끝)

출처 : 넥슨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