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iTCG' 가이드북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08. 8. 28. 11:58 수정 2008. 8. 28. 1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iTCG의 기본 규칙과 게임 전략이 담긴 가이드북 출시

금일부터 9월 15일까지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권준모)은 '메이플스토리 iTCG 가이드북'출시 기념 이벤트를 금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9월 1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이드북에 추가되길 희망하는 내용을 적는 행사로,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가이드북]이라는 말머리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메이플스토리 iTCG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 iTCG 가이드북에는 메이플스토리 iTCG를 처음 접하는 사람을 위한 기본적인 룰과 함께 '새로운 여행의 시작' 편과 '보스 몬스터의 출현' 편의 전 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수록되어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iTCG 중·고수를 희망하는 유저들을 위해 궁수, 마법사, 도적, 전사 각 직업에 따른 전략적인 덱 구성법 14가지도 기술되어있다.

메이플스토리 iTCG 가이드북은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소매문구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스토리 iTCG 가이드북은 메이플스토리 iTCG를 처음 접하는 초보 유저는 물론, 전략과 전술에 목말라있는 고수 유저들에게도 유용한 서적"이라며, "메이플스토리 iTCG를 즐기는 유저에게 최고의 조력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오늘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7일에 예정된 '메이플스토리 iTCG 팀 배틀'의 공식적인 규칙 및 상세한 대회 진행 방법, 그리고 대회 준비물 등의 세부 사항을 공지했다.

(끝)

출처 : 넥슨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