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캐릭터페어 2008'에 최대 규모로 넥슨관 오픈

2008. 7. 23.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코엑스 전시관에 최대규모 부스 마련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테마 공간 및 '메이플스토리 ITCG' 체험관 마련

퀴즈 이벤트, 캐릭터 퍼레이드, 도장 모으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과 함께하는 즐거운 캐릭터 세상!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캐릭터페어 2008'에 단독 부스로는 최대 규모인 24부스로 '넥슨관'을 오픈한다.

넥슨관은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에 등장하는 '붐힐마을'을 형상화한 테마 공간과 '메이플스토리 iTCG' 체험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마공간 '붐힐마을'은 넥슨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 및 출판물을 즐기는 것은 물론, 애니메이션도 시청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방문자들에게 솜사탕을 만들어주고, 페이스 페인팅을 제공하는 참여공간도 별도로 마련돼있다.

'메이플스토리 iTCG' 체험관은 '메이플스토리 iTCG'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카드 성'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공간 자체로도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체험관에서는 상시 강습회가 진행되며, 게임 대회 진행을 위한 플레이 테이블도 준비돼있다.

넥슨은 넥슨관을 찾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퀴즈이벤트' 및 사진 촬영(플라로이드 사진) 행사가 매일 진행되며, 일반인의 관람이 가능한 25일부터는 방문자 6000명을 대상으로 선물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넥슨 부스의 각 구역에 숨겨진 스탬프를 찾아서 스탬프 카드에 찍는 '도장 이벤트' 및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함께 열려, 넥슨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넥슨은 이제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캐릭터 세상의 중심에 있다"며 "넥슨 캐릭터가 세계인과 소통하는 살아있는 콘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금일 서울캐릭터페어2008, 넥슨관에는 행사 오픈일임에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이어져 게임 캐릭터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서울캐릭터페어2008'은 국내외 150여개의 캐릭터 및 라이선스 관련 기업이 참가해 캐릭터,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문화콘텐츠 전시회로, 7월23일부터 27일까지 닷새 동안 진행된다.

<사진설명>

1. 넥슨관 전경 사진

2. 서울캐릭터페어2008 오픈을 기념하여, 넥슨관을 찾은 "김장실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고석만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장"과 민용재 이사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