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걸 된 소녀시대 포스터 이미지 공개

2008. 7. 22.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omeback! 메이플걸"

메이플걸 복장에, 게임 내 직업들 상징하는 깜찍한 무기 든 소녀시대

소녀시대 친필 사인 담긴 브로마이드 3종 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

메이플스토리의 새 얼굴, 소녀시대가 메이플걸로 변신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메이플걸이 된 소녀시대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정식 포스터를 금일 공개했다.

오늘 배포된 포스터에서 소녀시대 아홉 멤버들은 각기 개성 넘치는 메이플걸로 변신해, 돌아온 메이플걸의 당당한 모습을 자랑한다. 소녀시대는 메이플스토리 로고를 연상시키는 빨간색의 메이플걸 복장에, 게임 내 직업들을 상징하는 깜찍한 무기를 들고 있어 평소 소녀시대와는 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넥슨에서는 이번 메이플걸 소녀시대 포스터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소녀시대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판 브로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총 600여명에게 소녀시대 사인이 홀로그램 처리된 스페셜 브로마이드 3종 세트를 선물하며, PC방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판 소녀시대 브로마이드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 19일부터 'Comeback! 메이플걸'이란 컨셉의 TV CF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넥슨은 오는 24일 후속편 CF와 CF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도 공개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maplestory.nexon.com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