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소녀시대를 만나다" 기자 발표회 성료

입력 2008. 7. 16. 16:13 수정 2008. 7. 16.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CF 등 소녀시대 계약 내용 및 마비노기 챕터3 신규 콘텐츠 공개

메이플걸 TV CF, 마비노기 뮤직 비디오 등 소녀시대 프로모션 내용 발표

8월 공개되는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의 세부 내용과 모델 티파니 소개

소녀시대 멤버 전원 무대에 올라 넥슨 게임 모델로 발탁된 소감 밝혀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넥슨, 소녀시대를 만나다"라는 테마로 기자발표회를 열고,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세부 프로모션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소녀시대 티파니의 오프닝 동영상을 시작으로, 8월 1일 공개 예정인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의 세부 내용이 공개됐다.

연이어 열린 2부에서는 소녀시대가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메이플스토리' TV CF와, 멤버 티파니가 출연한 마비노기 뮤직 비디오의 메이킹 필름, 그리고 소녀시대(티파니, 서현, 제시카)가 부른 마비노기 주제곡 'Mabinogi(It's Fantastic!)'가 최초로 소개됐다.

인기 개그맨 박준형씨의 사회로 진행된 오늘 행사에서 소녀시대 전 멤버는 무대에 올라 넥슨 게임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소감을 밝히고, CF 및 뮤직비디오 촬영 중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들려주어 많은 주목을 끌기도 했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소녀시대의 깜찍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등 넥슨 게임의 특징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넥슨은 소녀시대와 함께 선보일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으로 올 하반기 게이머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녀시대의 메이플스토리 CF는 7월 19일부터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되며, 이후 메이플걸 테마의 후속편 광고도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티파니 주인공의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는 8월 1일 정식 공개된다.

한편,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금일 공개된 티저 사이트(www.mabinogi.com/Chapter3/)를 통해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