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넥슨 포털 내 '코믹북' 서비스 오픈

2008. 6. 17.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넥슨 포털에서 무료로 만화를 즐기자!

㈜넥슨(대표 권준모 강신철)은 자사의 게임포털 '넥슨'(www.nexon.com)의 '채널 FUN(Channel FUN)'[1] 메뉴를 통해 '코믹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코믹북' 서비스는 오프라인으로 출간 및 판매되고 있는 넥슨의 게임관련 도서를 온라인 상에서 이북(E-book)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넥슨은 '코믹북' 서비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마비노기, 엘소드 등 넥슨의 인기 게임을 주제로 한 총 80여 권의 넥슨 오프라인 도서들뿐만 아니라, 영어, 수학, 논술 등 초등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는 학습만화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넥슨의 코믹북 뷰어(Viewer)는 만화 페이지 이미지를 자유롭게 확대 및 축소할 수 있는 '딥줌(Deep Zoom)' 기능을 제공, 청소년들로 하여금 보다 편리하게 선명한 이미지의 코믹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의 손성욱 포털기획팀장은 "넥슨 코믹북은 실제 도서를 구매하기 전 해당 도서에 대한 '미리보기'를 필요로 했던 구매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동시에, 오프라인 서점에 가서 만나볼 수 있었던 도서를 온라인에서 미리 보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 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많은 코믹북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