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iTCG로 보드게임박람회 참가

입력 2008. 5. 30. 10:05 수정 2008. 5. 30.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보드게임 박람회에 참가해 게임 상담 및 강습회 진행

2008 코리아 보드게임콘은 5월 31일과 6월 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실시

서울 청계광장에서 메이플스토리 iTCG 하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2008 코리아 보드게임콘(KOREA BOARDGAME CON 2008)에 참가해 '메이플스토리 iTCG'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보드게임 박람회 '2008 코리아 보드게임콘'은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와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등 다양한 기관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5월 31일∼6월 1일 양일간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된다.

넥슨은 박람회 현장에서 '메이플스토리 iTCG' 사용법 및 전략적 이용법에 관한 강습회를 실시하며, 방문자들이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도 마련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기업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메이플스토리 iTCG'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보드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보드게임의 축제에 넥슨의 인기 보드게임 '메이플스토리 iTCG'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메이플스토리 iTCG'가 앞으로도 건강한 놀이문화이자, 효과적인 교육 자료로 활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에서는 6월 15일까지 '나만의 덱을 뽐내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덱'은 TCG를 플레이 하기 위해 필요한 카드 묶음으로, '전사', '도적', '마법사', '궁수' 등 직업에 따른 전략적인 '덱' 구성법과 함께 각각의 장점 및 약점에 대한 글을 올리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iTCG '새로운 여행의 시작' 풀 세트 96장을 증정한다.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