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게임 이벤트 실시

2008. 5. 2.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넥슨(대표 권준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엘소드, 루니아전기에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와 드롭률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때 접속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위(Wii)', '메이플스토리 예티 인형'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카산드라의 어린이날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적으로 하루에 한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단풍잎', '마나엘릭서', '새벽의 이슬'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엘소드에서는 '5월 단기방학 이벤트'라는 제목하에 세 가지 게임 내 행사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VP(대전포인트)', 'ED(게임머니)'가 2배로 지급되는 '200%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아이템 수집 퀘스트'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각 마을에 있는 NPC로부터 퀘스트를 받은 후 이를 완수한 게이머들에게 '반짝반짝 엔질링', '순백의 천사날개', '암흑의 악마날개'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새로운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된 '엘소드 어린이날 패키지 아이템'도 판매된다.

루니아전기에서는 어린이날을 비롯한 5월의 공휴일과 주말에 '1.5배 경험치 버닝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날(5일)과 석가탄신일(12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그 외 3일(토), 4일(일), 10일(토), 11일(일)에는 오후 1부터 9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1.5배의 경험치가 지급된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