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팬북' 전격 출시

입력 2008. 4. 30. 17:19 수정 2008. 4. 30.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출시 및 관련 이벤트 진행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콘텐츠 총망라한 기념 팬북 출시

캐릭터 프로필, 스토리 로드맵, 각 권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 수록

기념 이벤트 통해 '메이플스토리 iTCG' 초판 한정 부스터팩 및 메이플스리 피규어 제공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합본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5월 1일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공식 팬북'(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서울문화사)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공식 팬북'은 현재까지 총 26권이 출간된 만화책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의 콘텐츠를 총망라한 기념서적으로, 주인공 캐릭터들의 프로필, 최고의 명장면, 스토리의 흐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로드맵, 각 권의 하이라이트, 독자 참여 코너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시나리오 및 주인공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된 만화책으로, 출시 후 140주 이상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현재 총 누적 판매 부수 700만부를 돌파해 출판업계의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공식 팬북'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팬북을 구매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초판 한정 '메이플스토리iTCG 부스터 팩'을 증정하며,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책을 구입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메이플스토리 피규어'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과 온라인 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시공사)' 합본 세트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예스 24'에서 가이드북 합본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메이플스토리 도적 피규어'를 증정한다. 가이드북 합본 세트는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7탄 사냥편'과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7탄 직업편', 그리고 '메이플토리 가이드북 8탄 해적편' 총 3권으로 구성돼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팬북'과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합본 세트는 독자 분들의 꾸준한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프로젝트였다"며, "넥슨은 앞으로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수많은 유·무형의 상품으로 재 탄생시켜 게이머 여러분께 또 다른 재미를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