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화려한 솔로들의 '블랙데이 이벤트' 실시

2008. 4. 11.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까지 총 세 가지 '블랙데이 이벤트' 실시, 아이템 및 혜택 제공

'솔로부대를 위한 특제 자장면' 이벤트 통해 공격력 향상 '자장면' 아이템 증정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 감사 이벤트 진행

NPC들의 우스꽝스러운 표정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콜릿 이벤트'도 실시

"'메이플스토리'에서 블랙데이의 외로움 던져버리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화려한 솔로들의 블랙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공격력 향상,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솔로부대를 위한 특제 자장면'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하는 특정 아이템을 모을 경우 30분간 공격력(물리공격력 13, 마법공격력 13)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자장면'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지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가했던 유저를 대상으로 '보답의 자장면 받기'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당시 퀘스트를 전달받은 NPC(Non-Playable Character)를 다시 찾은 유저에게 감사의 뜻으로 '자장면'아이템과 인기도 상승 혜택을 준다.

마지막으로 '커플을 위한 다크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하고, 솔로 NPC들의 부탁으로 몬스터 사냥 후 획득 한 다크초콜릿 아이템을 커플 NPC들에게 전달할 경우 추가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다크초콜릿 아이템을 먹은 NPC들의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보너스로 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블랙데이를 맞아 자장면을 소재로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게임 내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기분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