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판매 부수 700만부 돌파

2008. 3. 26.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4년 4월, 1권 출간 이래 누적 판매 700만부 돌파, 140주 이상 베스트셀러

포토 페스티벌, 100% 당첨 행운 쿠폰 등 700만부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관련 도서가 확실한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서울문화사)'의 누적 판매 부수 700만부 돌파와 26권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아동 만화로, 지난 2004년 4월, 1권 발매 이후 현재 26권까지 출시된 장기 시리즈 물이다.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는 넥슨 캐릭터 출판물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지닌 상품이며, 출시 후 140주 이상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난 25일 26권을 발매하며 총 누적 판매 부수 700만부를 돌파해 출판업계의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700만부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26권 내의 100% 당첨 쿠폰 번호를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에 접속해 입력한 독자 전원에게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팬카페 포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해, '코믹 메이플 팬카페(cafe.naver.com/comixrpg.cafe)'를 통해 새 학기 새 친구들과 함께 찍은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26권 사진을 올리는 독자들에게 PSP, 전자사전, 닌텐도DS, 넥슨 아동 도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는 다양한 원소스멀티유즈 사업의 확실한 가능성을 보여준 상품"이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출판은 물론, 애니메이션, 완구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신선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