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공연 예매 서비스 전격 오픈

입력 2007. 8. 6. 11:22 수정 2007. 8. 6.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YES24(대표 김동녕, www.yes24.com)는 '좋은 공연 편리한 예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사이트 내 공연 예매 서비스(ticket.yes24.com)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YES24가 새롭게 선보이는 공연 예매 서비스는 원하는 공연과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공연 예매 메인 페이지에 공연 리뷰와 공연장 스케치, 관련 기사 등을 볼 수 있는 공연 매거진을 배치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YES24에서 쌓은 포인트와 적립금, 각종 상품권을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 편의와 가격 혜택을 배려했고 마니아 회원혜택 강화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회원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YES24는 3개월 동안 전 분야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니아 회원으로 선정하여 도서, e-러닝, 영화 할인쿠폰, 추가 적립 혜택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yes니아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타 공연 예매 사이트에서 유료회원에게만 제공하는 공연 할인 및 특별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혜택을 마니아 회원에게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제공한다. 또한 마니아 회원을 위한 <마니아공연ZONE> 메뉴를 오픈하여 특별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추가로 제공하여 마니아 회원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 예매를 할 수 있다.

YES24는 공연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작렬! 문화특권!! 4가지 문화특권을 누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가지 오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 줄 공연 기대평을 올린 사람 중 추첨하여 문화지원비 50만원, 전자사전 등의 경품을, 공연 예매자 중 추첨하여 최신 휴대폰,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모든 예매고객에게 티켓 장당 1,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에 대해 주세훈 YES24 기획지원 본부장은 "YES24는 지난 2000년 음반/DVD 판매를 시작으로 2004년 영화예매 서비스 오픈에 이어 지난해 e-러닝 서비스까지 기존 도서 판매를 비롯한 문화 관련 사업에 다양하게 진출을 시도해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며 "신규 오픈하는 공연 예매 서비스는 문화적 욕구가 높은 YES24 회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이며, 타 문화 상품과의 통합 혜택을 제공해 로열티 높은 YES마니아 회원들의 구매가 활발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YES24는 올 하반기에는 코스닥 예비심사청구서도 접수해 연내 기업공개(IPO)를 추진할 계획이다.

출처:YES24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