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자료 답변 달면 수익금 100% 드립니다" [레포트월드]

2007. 5. 3.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식자료 검색왕 대학생들 악어새 지원하세요'

타인이 요청한 자료를 찾아주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대학생들의 온라인 지식 거래 전문 사이트 레포트월드(www.reportworld.co.kr, 대표 권혁일)는 사이트 내 검색 요청 자료를 찾아주는 악어새 서비스의 오픈 기념으로 자료 판매 수익의 100%를 지급하는 '악어새 답변달기 각축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악어새 서비스는 요청자가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면 답변자가 직접 작성 하거나 웹서핑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찾아주는 서비스로 요청자가 답변자료를 구매하면 답변자는 지정한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렇게 요청자와 답변자 쌍방이 모두 이익을 주고받는 상리공생 관계라는 점을 상징화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레포트월드의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악어새로 활동을 지원한 자가 진행중인 자료 요청 건에 자신이 검색한 답변 자료를 등록한 후 적정금액을 측정하여 제시하면, 구매된 자료의 전액을 지급해준다.

한편,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지원자들은 악어새로 활동할 수 있으며, 활동 등급 별 랭킹에 따른 최대 100%판매 수익금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과 심사를 통해 레포트월드의 전문 검색사 경력증명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레포트월드의 권혁일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자료 검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즐거움과 경제적 이득을 동시에 주는 이색 아르바이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레포트월드의 주 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여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