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화폐인문학' 출간

2016. 8. 26. 1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화폐인문학’을 출간했다.

오늘날은 돈이 주인공인 시대다. 태어났을 때부터 죽을 때까지 모든 부분에 돈이 관여한다. 돈이 없으면 선택의 폭도 줄어들고 하고 싶은 것을 제대로 못 할 수도 있다는 건 어린 아이도 다 아는 사실이다. 우린 이미 어렸을 때부터 돈의 중요성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

하지만 과연 돈이 많다고 행복이 보장되는 것일까? 돈과 행복은 언제나 정비례 하는 것일까? 오로지 부와 성공만을 외치는 사회 분위기는 일상 속 작은 행복들을 외면하게 만든다. 한때 “부자 되세요”가 덕담으로 널리 쓰여진 것은 이러한 세태를 잘 반영한다. 인생의 수많은 가치가 돈에 의해 무시되고 있는 것이다. 이제 돈에 대한 인식을 바꿔야 할 때다.

돈은 한정된 자원이고 배분이 공평하지 않음은 돈의 기본적인 속성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돈이 아닌 다른 것에 삶의 중심을 두어야 한다. 물론 돈을 중시 여기는 태도는 쉽게 버릴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각자가 걸작품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인생의 가치를 소유가 아닌 존재에서 찾는다면 돈에 끌려 다니기보다 돈을 지배하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돈은 어떤 의미인가? 돈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 돈 걱정 없이 살고 싶은 사람, 돈이 많아도 제대로 쓰지 못하는 사람, 돈이 없어 불안한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화폐인문학’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