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콘서트 'CINEMA IN ORCHESTRA', 16일 한전아트센터에서 개최

입력 2016. 7. 14.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사랑한 마에스트로!! 이창훈 지휘자가 이끄는 베세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작년 공연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대중들에게 또 한 번의 명화 같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7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한전아트센터에서 ‘한여름 밤의 콘서트 CINEMA IN ORCHESTRA’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화려한 라인업의 솔리스트들과 함께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주옥같은 영화음악들로서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명화 같은 밤을 선사한다.

베세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2009년 한, 중, 일의 문화친선을 도모하고 나아가 문화를 통한 세계의 교류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뜻 있게 창단된 오케스트라로 국내외에서 뛰어난 역량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창훈상임지휘자를 중심으로 탄탄한 연주 실력을 갖춘 100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의 대중가요를 K-클래식 형태로 소개하는 등의 독특한 시도를 해온 마에스트로 이창훈과 베세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다양한 장르를 베세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만의 방식으로 소화해내며, 폭넓은 레퍼토리를 보다 많은 이에게 진한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돋보이는 이번 공연에서는 전통 클래식 곡인 프란츠 폰 주페의 희가극 ‘시인과 농부‘ 서곡을 비롯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음악인 ‘다이하드 OST ’, ‘크림슨 타이드 OST’, ‘쉘부르의 우산 OST’, ‘007 OST ’‘레미제라블’ 등 관객들에게 친숙한 영화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섬세한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클래식 기타리스트 전장수가 영화 디어헌터의 OST인 Cavatina from Deer Hunter와 타레가의 Recuerdos de la Alhambra(아람브라궁전의 추억)을 통해 기타의 다양한 테크닉과 매력을 담은 명곡을 들려주며 대중들에게 친숙한 재즈 음악인 영화 산체스의 아이들 OST 인 Children of Sanchez과 영화 대부의 OST를 솔로와 실내악 무대를 넘나드는 전천후 트럼펫터 김완선이 연주한다. 이밖에도 실력파 싱어 정소연이 베세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음악회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이창훈 지휘자는 “한여름 밤 베세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전하는 CINEMA IN ORCHESTRA를 통해 클래식 음악이 전하는 한편의 명화와 같은 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한여름밤의 콘서트 Cinema' 검색)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티앤비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