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장미축제 등 문화공연 이벤트 실시

2016. 5. 20.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에 맞춰 달콤한 프로모션들을 실시한다.

우선 5월을 맞아 전점 내부에 블링블링 하트 장미 포토존을 설치하여 매장을 찾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즐거운 포토타임 시간을 제공한다.

또 6월의 모든 금요일인 3, 10, 17, 24일 오후 2시에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 메두사홀에서 불후의 명곡으로 찾아가는 ‘유리상자 이세준의 한낮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콘서트 관람 후 관객들은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식사와 수다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같은 공연장에서 25일(수) ‘카운트 테너 문지훈’의 ‘수요 브런치콘서트’, 27일(금) 팝페라 가수 ‘구환’ 그리고 팝재즈팀 ‘유태성밴드’의 ‘토요 가족콘서트’, 29일(일) K-POP스타로 조명을 받은 ‘홍찬미’와 슈퍼스타K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블루우드레이블’ 그리고 실력파 감성밴드 ‘방구석가수레이블’의 ‘일요 가족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공연장에 유모차와 함께 동행이 가능하므로 주부님들은 더욱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