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창업 '육장갈비', 본사의 전문화 시스템으로 사업 확장

2016. 5. 11.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권별 맞춤형 창업 지원해 수익성 높은 브랜드로 각광

프랜차이즈 창업을 할 때는 인지도, 가능성 등 브랜드 자체에 대한 평가가 중요하다.

또 하나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 바로 프랜차이즈 본사의 지원 시스템이다.

프랜차이즈는 성공한 점포를 바탕으로 본사가 성공모델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각 매장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본사의 지원시스템은 매우 중요하다.

프랜차이즈를 키우는 결정적인 요소는 본사의 시스템과 노하우에 있다.

제아무리 브랜드의 인기가 높다고 해도 이를 뒷받침해줄 본사의 능력이 뒤떨어진다면, 장기적으로 운영하기는 어렵게 된다.

'육장갈비'는 든든한 본사 시스템을 갖춰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적인 사례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을 위해 최적의 입지와 점포 규모를 선정해 줄 뿐만 아니라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어 높은 수익 달성을 가능하게 해준다.

안정적인 물류공급 시스템을 갖춘 점도 '육장갈비' 본사의 노하우다. 전국 2개 물류센터에서 완제품을 배송, 꼼꼼한 상품 검수를 진행해 가맹점의 인건비 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잠실역 본사 창업교육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브랜드의 가능성과 본사의 시스템을 높이 평가한 예비 창업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루고 있다.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외식 프랜차이즈는 브랜드의 메뉴구성, 차별화, 경쟁력 등을 평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본사에서 이를 얼마나 뒷받침해줄 수 있는 능력을 갖췄는지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서 "육장갈비는 특화된 메뉴 경쟁력과 본사의 든든한 시스템을 갖춰 점포 수를 확대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육장갈비'는 서서갈비를 현대적으로 구현한 육장갈비라는 메뉴를 중심으로 다양하게 메뉴를 구성했고, 실속 있는 판매 가격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 등을 내세워 브랜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610galbi.com) 또는 전화(1588-9280)로 문의 가능하다.

(끝)

출처 : 육장갈비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