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가 가까운 지인에게 추천하는 고깃집 브랜드'육장갈비'

2016. 4. 28.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여 년 프랜차이즈 운영 본사의 지원에 큰 만족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할 때 해당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의 경험담을 듣거나 실제 가맹점 성공사례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알려주지 않는 브랜드의 장단점과 수익성에 대해서 현실적으로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가맹점주가 가까운 사람들에게 창업을 권하는 것은 본사에 대한 신뢰도를 가늠해볼 만한 척도가 되기도 한다. 친구나 지인, 친척에게 창업을 권유하는 것은 웬만한 자신감이 있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것이기 때문이다.

프랜차이즈 참숯구이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의 경우 다양한 가맹점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본사에 따르면 육장갈비 대전 1호점의 경우 고깃집을 운영하다 매출 부진으로 고민하던 중 육장갈비로 업종 변경 창업을 하게 됐다.

그 결과 업종 변경 전에 비해 2.5배 이상 매출이 향상됐다.

또한 '육장갈비' 길동점은 20평대 10개 테이블 매장서 일 매출 평균 200만 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많게는 300만 원을 돌파하는 등 만족할만한 수익을 거두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운영하는 한 가맹점주는 "자리가 없거나 돌아가거나 대기하는 고객들이 많아 2호점 개설도 생각 중"이며 또한 가까운 지인들에게 적극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스스로 큰 만족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육장갈비'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이 친구나 친척에게 추천해 창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육장갈비'라는 브랜드 자체에 대해 가맹점주들이 얼마나 신뢰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10여 년 동안 성공적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해 온 경험을 토대로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뒷받침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본사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참숯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창업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610galbi.com) 또는 전화(1588-9280)로 문의 가능하다.

(끝)

출처 : 육장갈비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