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본부세관, 배우 하지원 홍보대사로 위촉

2016. 4. 26.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본부세관(세관장 김대섭)은 26일 인기배우 하지원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인천본부세관이 관세청 개청 45년 이래 최초의 1급 기관 출범을 계기로 보다 더 국민에게 다가가는 관세행정을 펼쳐 나가고자 마련하게 되었다.

인천본부세관은 "하지원 씨가 영화, TV 등에서 다양한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팔색조 매력을 가진 한류스타로, 정직하고 반듯한 이미지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친절서비스, 국민안전 등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청렴한 관세행정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인천본부세관과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하지원 씨도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세계 최고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인천본부세관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지원 씨는 앞으로 해외여행자 자진신고문화 정착과 인천본부세관의 수출기업지원 정책 등을 알리기 위해 포스터 및 영상을 통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끝)

출처 : 인천본부세관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