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식당창업 '청와삼대', 초보창업자에게 추천 이유는

2016. 4. 22.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

'킹콩떡볶이'는 파채에 순살을 올려 떡볶이와 결합한 파닭떡볶이를 대표 메뉴로 선보이며 특히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기대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징어 튀김을 밥에 버무린 마약오튀밥부터 버터갈릭시즈닝을 뿌린 버터양념감자 등 특화된 메뉴는 다른 업체와 차별성을 강조한다.

순대 또는 튀김 등의 일반적인 사이드 메뉴와는 확실히 다르다.

이처럼 특화된 메뉴경쟁력을 통해 떡볶이창업 브랜드 '킹콩떡볶이'는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는 분식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경쟁우위를 점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

칼국수&족발·보쌈전문점 '청와삼대'는 초보자도 전문 셰프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지원한다. 따라서 초보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의 특별한 요리'라는 슬로건으로 전국 4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청와삼대칼국수'는 완제품 공급시스템을 구축하여 맛의 균일화를 이루는 데 성공했다.

특히 완제품 형태의 족발을 공급, 스팀 오븐에 구워내기만 하면 되는 레시피를 제공한다.

참고로 따뜻한 형태로 나가는 족발은 보는 것만으로도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오븐으로 조리하여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족발은 고객들의 입까지 만족시킨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