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광교, 봄맞이 대규모 단체 미팅 행사 개최

입력 2016. 4. 14.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교신도시에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에 위치한 쇼핑몰 아브뉴프랑(광교점)이 30일(토) 싱글 남녀직장인 200명을 대상으로 봄맞이 대규모 미팅 이벤트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브뉴프랑은 ‘프랑스’와 ‘길’이라는 의미로 길을 따라 걸으며 프랑스 파리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트리트 쇼핑몰이다. 프랑스 파리 거리를 모티브로 조성된 만큼 프랑스 영화처럼 로맨틱한 분위기 속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해준다는 콘셉트이다. 독특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다양한 F&B 브랜드들이 입점돼 지역 명소로 많이 알려져 있는 아브뉴프랑은 이번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 이벤트의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200명의 남녀 참가자들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아브뉴프랑 내의 제휴된 맛집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2:2로 배치된 좌석에서 이성과 미팅을 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25세부터 35세까지의 미혼 직장인으로 제한되며 참가 신청은 동성 2인 1조로 사전 새미프(새마을미팅프로젝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참가비(1인당 남성 30,000원 / 여성 25,000원)를 내고 신청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고급 맛집들의 대표 음식을 맛보며 자연스럽게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연락처 교환을 위한 러브 커넥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된다.

행사를 기획한 아브뉴프랑은 봄을 맞아 아브뉴프랑의 이국적인 풍경과 낭만적인 분위기에 어울리는 단체 미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아브뉴프랑 광교에서 젊은 층의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새로운 인연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호반건설이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브뉴프랑은 차별화된 설계, 트렌디한 브랜드 입점, 고객 감동 마케팅 등 인기 명소로 알려졌다. 특히 서울 주요 상권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다양한 F&B 브랜드들을 서울 외지역에 유치하였으며 새로운 개념의 Premium Dining Street로 상업시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브뉴프랑 판교의 인기에 이어 아브뉴프랑 광교도 신분당선 역세권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진소 새미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