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쿨럭', 젊은 여성을 저격하다

2016. 4. 13.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프리미엄 요리로 여성 취향 저격

맥주는 도수와 칼로리가 낮아 가볍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주류다.

특히 종류가 한정적인 국내 맥주와는 달리 세계 맥주는 과일 맛부터 초코, 딸기, 커피 맛까지 출시되어 가벼운 음주 문화와 더불어 소비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 때문인지 창업시장에서도 세계맥주전문점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젊은 여성고객들이 많이 확보할 수 있는 세계맥주전문점은 높은 수익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세계맥주전문점 중 어떤 브랜드가 수익성이 높을까?

창업 전문가들은 세계맥주 판매라는 동일한 조건 내에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요리와 인테리어에 주목하라고 조언했다.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은 화려한 색감과 매장 내에 전시된 세계 맥주, 빈티지한 액자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아늑한 룸 테이블을 비롯해 인원수에 맞게 앉을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한잔을 마시더라도 요리를 중요시하는 형태로 바뀌면서 '쿨럭'은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쿨럭'의 관계자는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프리미엄 요리로 젊은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직접 방문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현재 세계맥주 시장에는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존재한다. 하지만 '쿨럭'만큼 차별성이 강하고,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는 드물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쿨럭'에서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지역별 1호점 계약 체결 시 500만원 부터 1천만 원 이상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맥주전문점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문의: 02-6335-1340 / www.coolluck.kr

(끝)

출처 : 쿨럭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