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중국 최대 여행사 씨트립과 손을 잡다

입력 2016. 3. 31.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여행 쇼핑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엔터식스는 국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유럽의 거리 풍경을 주제로 한 감성적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365일 다양한 파티를 주제로 색다른 퍼포먼스와 풍성한 혜택 등을 제공하며 국내는 물론 유커들의 발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한·중 동시방영으로 화제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태양의 후예’ 13회에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분수대를 배경으로 촬영을 하였다. 엔터식스는 중국에서도 핫이슈인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통해 중국 현지 인지도까지 확보할 예정이다.

매장을 찾는 씨트립 고객에게는 방문만 해도 에코백、‘태양의 후예’ 기념포스터 등을 증정하고, 은련카드로 결제 시 정상상품 6% 할인혜택을 드리며 구매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엔터식스 패션쇼핑몰은 봄을 맞이하여 3월 31일부터 4월 12일까지 2차 서프라이즈 벚꽃파티 프로모션 및 서프라이즈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