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새봄맞이 벚꽃파티 프로모션 및 서프라이즈 정기세일 실시

2016. 3. 25.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봄을 맞이하여 17일부터 4월 12일까지 2차에 걸쳐 서프라이즈 벚꽃파티 프로모션 및 서프라이즈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엔터식스는 매장 내부에 실제 벚꽃을 연상케 하는 벚꽃나무 장식들과 벚꽃 소품들을 비치하고 봄을 느낄 수 있는 배경음악을 재생시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마치 벚꽃 축제 현장에 온 듯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17일부터 실시된 1차 벚꽃파티에서는 벚꽃 엽서로 사랑 고백하기, 엔터식스 벚꽃 인증샷 찍기, 벚꽃 마임 퍼포먼스, 벚꽃 필통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였고 벚꽃 텀블러, 벚꽃 핀버튼, 연극 꽃의 비밀 초대권 등 벚꽃 아이템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하며 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 봄나들이 추억을 선물하였다.

이어 31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 2차 벚꽃파티에서는 벚꽃 사진 공모전, 벚꽃 룰렛 돌리기, 벚꽃 주사위 게임 등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고 벚꽃 접시, 문화공연 예매권 증정 등과 같은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 중이다.

한편 엔터식스는 제작 지원한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시청률 30% 돌파를 기념하여 구매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총 30분께 10만 원 상품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 중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