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3호선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 1층 대형 상가 개발운영 사업자 선정

입력 2016. 3. 14.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3호선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상가가 30년 만에 전면 리모델링된다.

이달 초 서울메트로에서 실시한 3호선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1층 대형 상가 개발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결과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최종 선정 되었다. 엔터식스는 리모델링과 상가 조성을 맡아 향후 10년간 운영을 하게 된다.

강남 고속터미널역은 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와 직접 연결돼 있고 7호선, 9호선과 환승이 가능하며 신세계백화점 출입구 3곳과 연결되어 하루 평균 12만 명이 이용하는 서울에서 가장 붐비는 교통 요충지 중 한 곳이다.

리모델링될 지하상가는(지하 1층) 총 7,218.8㎡로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하여 기존의 답답하고 낮은 천정고를 개방감 있게 개선한다. 또 테마별로 구성해 쇼핑객과 지하철 이용객이 걷는 동선을 기존보다 넓게 하여 편리성을 확보하고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에 공연장과 휴게시설을 조성하기로 했다.

엔터식스는 코엑스점 오픈을 시점으로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며 신규 강남점까지 점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간 스포츠 선정 ‘2009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문화 공간 부문 대상, ‘한국관광공사 국가 인증 우수 쇼핑몰’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으며 365일 계속되는 판촉 이벤트, 문화 공연, 게릴라 퍼포먼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쇼핑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엔터식스의 차별화된 판매 촉진은 그동안 특별한 개·보수 없이 낙후된 상태로 운영되었던 지하상가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바꿈 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는 최신 쇼핑·문화공간으로 변화시켜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향후 지하상가 이용이 더욱 활성화되어 강남 최고의 상권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 새롭게 찾아오는 지하상가는 9월 재개장 할 예정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