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고객 유치하는 고깃집 성공, '육장갈비' 투자가치 높아

2016. 3. 9.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체고객 확보할 수 있어 수익성 높아서 예비창업자들 눈길

단체고객을 다수 유치하기 위해서는 다른 업체와 차별화되는 경쟁력이 필요하다. 넓은 공간은 물론, 여러 사람을 만족하게 할만한 맛과 퀄리티를 갖고 있어야 한다. 그래야만 단체고객들을 개인 고객으로 끌어들여 더 높은 매출로 연결할 수 있다.

실제로 단체고객 유치로 인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육장갈비'가 유명하다.

'육장갈비'는 신개념 참숯구이 서서갈비전문점으로서, 일반적인 고깃집과 차별화되는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서 단체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해 만든 양념 소갈비로서 특제소스 덕분에 감칠맛이 뛰어나며 육장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독특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육장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일 뿐만 아니라, 타 고깃집 프랜차이즈와 '육장갈비'를 구분 짓게 하는 경쟁력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품질 좋은 한우부터 돼지갈비, 소갈비살 등 다채로운 메뉴 라인을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분위기 측면에서도 큰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많은 단체고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매출 증가 효과가 커서 가맹점주들이 만족도가 크다. 또한, 단체고객이 개인 고객으로 재방문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렇게 되면 매출은 더욱 올라가게 된다. 현재 '육장갈비' 매장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이유다.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관계자는 "단체고객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여타 고깃집과 차별화되는 경쟁력이 필요한데 육장갈비는 독특한 메뉴는 물론, 단체고객 유치에 적합한 인테리어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며 "성공적인 매장 운영, 높은 매출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의 문의도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에 대한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www.610galbi.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화(1588-9280)를 통한 문의도 가능하다.

(끝)

출처 : 육장갈비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