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프 디자인, 감성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자동차 틴팅필름 출시

입력 2016. 3. 3.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량 스타일링 랩핑(Wrapping)과 페인트프로텍션(PPF)필름 브랜드 클리프 디자인이 차유리에 기능과 감성을 더해주는 자동차 윈도우용 프리미엄 틴팅필름을 선보인다.

이번에 소개되는 클리프디자인 틴트필름은 열차단과 자외선차단 성능, 선명도, 내구성의 광학적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으며 단순한 썬팅의 개념을 넘어 디자인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특별한 감성까지 담아 썬팅필름의 완성도를 더했다.

최고수준의 광학적 퍼포먼스로 자동차 유리에 기능을 더해 쿨라이프(cool life)를 만들어주는 클리프(Clif) 시리즈와 19개 모델의 커스터마이징 컬러로 윈도우에 미학을 더하는 ‘디자인(Designs) 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다.

클리프 시리즈는 자동차 앞유리 전면 썬팅에도 전파 수신 간섭 없이 고급스러움과 성능이 함께 더해진 ‘로버(Lover)’, 광학적 투명도와 극강의 성능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완성하는 ‘인스타일(Instyle)’, 피부에 뜨거움을 전달하는 태양열 적외선 영역을 차단해주는 고기능성 ‘펑션(Function)’ 등 3가지 제품을 갖추고 있다. 각 제품군마다 운전자의 환경에 맞는 썬팅 농도 선택이 가능하다.

디자인 시리즈는 명품 세단유리 제조기술인 IRR 접합필름의 기법을 진화시킨 미려한 색감의 베이스(basis) 필름에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7가지 색채의 현란함과 순간순간 바뀌는 오묘한 변화는 경이로움을 자아내게 한다. 한마디로 말해 차유리에 기능은 물론 스타일과 감성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푸른 하늘 낭만을 품은 ‘사파이어’, 세계 3대 명차 유리의 컬러를 입은 ‘아이리스’ 2종류가 있다.

클리프 디자인은 기존 모든 썬팅 브랜드 및 서비스 업체들이 필름 공장에서 생산된 획일화된 제품만을 사용했지만 클리프 디자인 틴트필름은 필름 투과율과 컬러를 고객이 감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틴팅 프로그램을 적용했다며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울산 등 대도시 및 수원, 분당, 일산, 창원 등 수입명차 밀집지역을 기반으로 클리프 디자인 틴트필름 전문 시공 업체를 발굴하여 업계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틴팅 프로그램(CTP)’을 활성화 시키겠다고 밝혔다.

클리프 디자인의 틴팅필름이 기대가 되는 것은 이미 성공을 거둔 랩핑, PPF필름처럼 썬팅 분야에서도 상위 1%의 명차를 위한 품질을 모토로 새로운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클리프디자인 썬팅필름의 자세한 정보와 가격, 제품 추천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클리프 디자인 개요
자동차 전면유리보호필름인 윈드쉴드와 페인트프로텍션 PPF필름 전문브랜드인 클리프디자인은 2013년 국내 진출하여 포람페 즉, 포르쉐,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 슈퍼카와 롤스로이스와 같은 명품 세단의 자동차페인트프로텍션 PPF필름 분야에서 무황변 고광도 고품질의 성능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업계에서 가장 눈부신 성과를 이룩한 프로텍션 전문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이는 경쟁 브랜드들이 저급품을 앞세워 PPF필름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을 때 기존 경쟁 업체들의 제품과 달리 초투명 베이스 소재와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클리프 디자인은 상위 1%의 슈퍼카를 위한 제품이라는 모토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였기에 가능한 일이다. 차량 스타일링 랩핑(Wrapping)과 페인트프로텍션(PPF)필름 브랜드 클리프 디자인은 차유리에 기능과 감성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틴팅필름을 선보인다. 자동차 유리에 기능을 더해 쿨 라이프(Cool Life)를 만들어주는 ‘클리프(Clif) 시리즈’와 윈도우에 미학을 더한 ‘디자인(Designs) 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다. 최고 수준의 광학적 퍼포먼스를 더한 ‘클리프 시리즈’와 19개 모델의 커스터마이징 컬러로 특별함을 연출하는 ‘디자인 시리즈’로 상품을 구성하여 클리프 디자인만의 독창적이면서 독보적인 사업 비즈니스 모델로 출발하게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크래프트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