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 우먼센스와 다이어트 동영상 콘텐츠 제공

2016. 2. 22.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폭시(http://hypoxikorea.com)는 지난 2월 5일 부터 우먼센스와 함께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몸매관리를 하고 싶지만 시간이 없거나, 운동법을 잘 모르는 다이어트들을 위해 자세한 운동법을 양질의 동영상 콘텐츠로 제공되며, 이러한 영상들은 네이버TV Cast, 우먼센스 채널(http://tvcast.naver.com/womansens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는 우먼센스 K-Queen 3기 김경주씨가 모델로 함께 참가해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을 자세히 소개한다.

하이폭시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짧은 시간이라도 일주일의 3번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좋다. 이번 우먼센스와 함께 제공하는 이 동영상을 통해 쉽지만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을 제안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폭시는 진공과 압력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기구에 들어가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진행하도록 돼 있다. 특징은 기존 운동이나 식이요법들로 빼기 어려웠던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문제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지방 감소효과를 극대화 한다. 이러한 효과를 인정받아 마돈나, 빅토리아 베컴, 데이비드 베컴 등 할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전세계 40개국에서 글로벌 운동법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폭시X우먼센스 동영상: http://tvcast.naver.com/v/749474

언론연락처:(주)하이폭시코리아 사업부 김진아 02-3474-527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하이폭시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