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화장품 다이어트족 위한 '올인원 기능성 고보습크림' 인기

2016. 2. 16.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자기피부 연예인 피부관리법으로 '화장품 다이어트' 트렌드 급속도로 확산

한국 여성의 23.6%가 11개 이상 기초 화장품 사용, 많이 쓰면 오히려 역효과

최근 한 방송에서 '도자기피부'로 유명한 연예인이 동안피부 유지법의 비결로 '단 하나의 보습크림만 사용하는 것'이라고 공개하자, '화장품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발표한 '의료기기·화장품 제조·유통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 1천 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22.3%가 기초화장품을 11개 이상 사용한다"고 답했다. 적게는 5개 남짓에서 많게는 10개 이상까지 다양한 기초 화장품을 사용하는 일반 여성들에겐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일부 뷰티전문가와 파워뷰티블로거 사이에서 '화장품 다이어트'는 이미 대세로 떠올라 가성비 좋은 올인원 기능성 고보습 크림들이 뷰티마니아들의 '인생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이제 막 화장품 다이어트 족에 합류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뷰티전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올인원 기능성 고보습 크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전문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는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나이트크림 30ml 16만원 대, 데이크림30ml 8만원 대) '올인원 기능성 제품'을 선보인다. 토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가성비와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주름에 관심이 많은 20대 중반부터 40대 여성들을 비롯해 '그루밍족', '포미족'으로 불리는 남성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원스텝 토탈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줄인 옵티메라 플러스 크림의 핵심성분은 SIG-1273(미국특허번호:8372884)이다. 미 생명공학 연구기관인 시그넘 바이오사이언스에서 오랜 연구 끝에 특허등록에 성공한 신개념 분자성분으로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유기 파이톨(Phytol)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밤과 낮에 맞춰 사용하는 나이트크림과 데이크림이 24시간 스킨케어로 탄력 있는 피부와 고른피부결을 연출해주며, 주름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키엘,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미국 뉴욕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수퍼 스마트 크림(30ml 8만9천원 대)'은 키엘만의 160여 년 전통의 피부관리 지식 등 노하우가 담긴 '노화 예방(안티에이징) 크림'이다. 1851년 뉴욕 이스트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졌다. 이 크림은 1통으로 5가지 노화 고민인 주름, 탄력, 처짐 방지, 피부결, 보습 등에 대한 효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을 담아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셀 로즈 실키 크림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에서 새롭게 출시된 안티에이징 크림 '압솔뤼 프레셔스 셀 로즈 실키 크림(50ml 37만원 대)'은 농축된 장미 오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끝)

출처 :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