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사랑밭, 키즈엠과 함께 독거노인 위한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2016. 2. 15.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사단법인 사랑밭의 봉사자들과 유아교육업체 키즈엠(www.kizm.co.kr)이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에게 식사대접을 하고 설 선물용 행복상자를 제작, 증정하였다.

‘키즈엠과 함께하는 설맞이 행복한 나눔’ 이라는 제목으로 4일 실시된 나눔 행사는 인천 부평구 인근 지역 어르신에게 점심 한 상을 대접하고 떡 만두, 과일, 조기, 각종 나물 등의 명절 음식을 도시락으로 포장해 배달하는 것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봉사활동이 이루어진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급식소는 오늘 함께해주시는 이 행복 나눔은 누군가에게는 생명줄이고 삶의 큰 희망이 된다고 밝혔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소외되기 쉬운 곳을 찾아가 나눔의 손길을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전 임직원이 매달 봉사활동을 실시해 임직원들과 사회 공헌활동을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랑밭은 앞으로도 노인 돌보미 지원 사업으로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들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문의 사단법인 사랑밭 02-2682-0005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연락처: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함께하는 사랑밭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