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스호스텔연맹, 백석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정체결

2016. 2. 5.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1일 천안 소재 백석대학교에서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신용우사무총장과 백석대학교 김춘식 산학협력부총장이 만남을 갖고 양 기관의 유대강화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학생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등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정을 통해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의 국제적 네트워크와 백석대학교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관광학습 기자재를 활용해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전망이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소개
사단법인 한국유스호스텔연맹(Hostelling International KOREA)은 전 세계 90개 회원국, 4천개 회원시설, 4백만명의 유료회원을 보유한 여행, 문화, 환경, 평화, 청소년을 위한 국제 NGO로써 UNWTO 및 UNESCO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의 한국연맹으로 1967년에 설립되었다. 여행을 통한 배움과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을 키운다는 호스텔링 정신에 입각하여 올 해 40년을 맞는 전 세계 대학생 문화교류의 장 World Youth Rally, 자전거국토대장정을 비롯해 활발한 국내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사단법인한국유스호스텔연맹 호스텔링팀 김경철 팀장 02-725-30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한국유스호스텔연맹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