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누구나 도전 가능한 브랜드로 눈길

2015. 12. 16. 1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숯불갈비 서서갈비전문점으로 2016년 초보창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브랜드

고깃집 업종은 예비창업자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통한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성장과 함께 초보자들도 많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고깃집 운영은 생각처럼 쉽지 않다. 고기를 굽는 숯불부터 밑반찬, 고기를 굽고 치우는 일까지 신경 쓸 일이 많은데다, 노동의 강도도 매우 높은 것.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시작과 함께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굳이 포기할 필요는 없다. 고깃집 운영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강화한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구축한 프랜차이즈로 시작한다면 누구나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대표적이다.

'육장갈비'는 10년 이상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간편 시스템을 구축, 초보창업자 및 여성창업자가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본사는 맛있지만, 수량이 많지 않아 먹기 힘들었던 서서갈비를 '육장갈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육장갈비라는 특화된 메뉴를 개발했고 지속적으로 메뉴개발을 해서 현재는 한우부터 돼지갈비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맛과 품질, 다양한 메뉴로 인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본사에서 식재료를 가공하여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 내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다. 또한 선진화된 유통시스템을 통해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 마진율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전문인력을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해준다는 것도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공이 필요 없는 주방장 무(無), 착화식 로스터 채용으로 숯불장치 무(無), 안 타는 불판으로 인한 세척부담 무(無) 등 3무(無) 시스템을 도입, 고깃집의 단점과 한계를 보완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완성도 높은 교육시스템 역시 성공창업 확률을 높여준다. 오픈 전 현장체험교육을 통한 철저한 교육으로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완벽한 준비 후 매장을 오픈하는 만큼 가맹점주는 자신감을 갖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운영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수익성이 높다는 부분에도 주목해야 한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의 높은 수익성을 보면 왜 '육장갈비'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1588-9280 / www.610galbi.com

(끝)

출처 : 육장갈비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