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창조주를 찾는 것' 출간

2015. 12. 14. 1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 출판사가 베디웃-자만 사이드 누르시의 저서 ‘창조주를 찾는 것’을 출간했다.

‘창조주를 찾는 것’의 저자 베디웃-자만 사이드 누르시는 오늘날 터키 국민들이 가장 존경하는 학자들 가운데 한 사람이다. 그는 전 시대에 걸쳐 터키에서 살았던 가장 위대한 학자들 가운데 한 사람으로 ‘시대에 비할 자가 없는 분’이라는 의미의 ‘베디웃-자만’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베디웃-자만 사이드 누르시는 살아생전 모든 학문 분야에 대한 가장 어려운 질문에도 거침없이 정확한 대답을 해 학계를 경이에 빠뜨리기도 했다. 그의 저거 ‘거작누르’를 통해 종교적 신앙의 문제들은 교리상의 주장이 아니라 수학 및 물리학과 같은 과학적 문제들임을 증명했다.

베디웃-자만 사이드 누르시는 세상이 창조되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인류는 인간이 세상에 온 목적이 무엇인가라는 의구심을 품고 올바른 답을 찾으려고 애썼다. 그리고 그는 인간이 세상에 온 목적은 그의 창조주를 찾고 그분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창조주를 찾는 것’에서는 인간이 그의 창조주를 알며 사랑하는 것이 신앙이며 신앙과 불신감으로 인해 일어나는 결과를 단순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창조주를 찾는 것’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베디웃-자만 사이드 누르시 / 좋은땅출판사 / 72쪽 / 5,000원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언론연락처: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