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상회, 겨울맞이 따끈한 국물요리 포함 신메뉴 7종 선보여

입력 2015. 12. 11.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물의 계절 ‘겨울’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생고기 전문점 종로상회가 따끈한 국물요리 세가지를 포함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국내산 원재료’라는 자부심으로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7,000~8,000원대의 점심메뉴를 주력으로 내세워 가격대비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에 안성맞춤인 국물요리에 중점을 뒀다. 종로상회만의 독자적인 방식으로 개발한 ‘육돈장’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육개장이다. 진하고 얼큰한 맛을 제대로 낸 국물로 중년남성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버섯된장찌개정식은 기존 된장찌개와 달리 버섯3종과 해물을 넣어 개운함과 구수함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무파채비빔밥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푸짐한 상차림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 국내 프랜차이즈 최초 국산 돈육을 활용해 만든 햄과 소시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부대찌개는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메뉴다.

이밖에 돼지갈비를 다져 만든 돈스테이크정식, 돼지 통등심을 두툼하게 튀긴 통등심가스를 비롯해 어린이 돈가스, 뉴욕모히토 등 총 일곱 가지의 신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하게 펼치는 이벤트도 반응이 뜨겁다.

종로상회는 겨울을 맞이해 준비한 어린이 캐릭터 장갑과 모자를 증정하고 있어 부모, 어린이 손님의 단골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개인 SNS를 통한 이벤트도 젊은 고객층이 많은 참여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SNS 이벤트의 경우 개인 SNS에 신메뉴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세가지 ‘#먹스타그램, #종로상회, #0000(신메뉴명)을 업데이트 하면 현장에서 캔음료를 무료로 증정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평일 점심에 한하여 전국 13개 종로상회 직영점에서만 실시 중이다.

씨엠씨에프씨 소개
(주)씨엠씨 FC는 생고기 전문 외식전문점 ‘종로상회’라는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직영및 가맹점, 해외에 미국 뉴욕 맨해튼점, 중국 상해 푸동점, 뉴욕 플러싱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필리핀 클락점이 공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을 비롯 직영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로상회는 15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기존의 7단계 유통에서 3단계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최초 돈육 브랜드인 (주)하이포크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주)팜스코에서 사료에서부터 사육, 가공을 도맡아한 <선진 청정 프리미엄 돈육>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농축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대해 강조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예를 들기도 했다.

언론연락처:씨엠씨FC 유숙현 031-931-5710~1

출처:씨엠씨에프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