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 위한 행사 실시

입력 2015. 12. 10.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4일 소외계층 아동 초청 행사를 전개했다.

엔터식스는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 아동에게 문화 관람을 지원함과 동시에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초청행사는 소외계층 아동 약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3시간가량 했으며, 웃찾사 유명 개그맨들의 라이브 개그 공연 관람을 시작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관람 후에는 점내 외식 매장에서 정성껏 준비한 저녁식사 및 소정의 선물도 함께 제공되었다.

아울러 4일 성황리에 종료된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 한 번 더 시행될 예정이다.

한편 엔터식스는 각 지점마다 구세군 자선냄비를 설치하여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모금 활동도 하고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엔터식스 홍보팀 김지은 사원 02-511-8588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