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게스트하우스 40호점, 한옥 게스트하우스 '경복궁점' 주목

2015. 12. 8.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옥체험 숙박시설이 2010년 이후 매년 150여 곳씩 증가해 2014년 12월 기준 964곳에 이른다. 한국관광공사는 2013년부터 우수 한옥체험숙박시설 인증제인 '한옥스테이'를 도입했다.

이미 서울 주요 관광지역 및 여수 엑스포역 인근까지 약 30여 개의 24게스트하우스 브랜드로 가맹 운영하고 있는 공간이노베이션(주)은 한옥을 콘셉트로 한 24게스트하우스 경복궁점을 내년 1월 10일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종로구 부근에 위치한 '24게스트하우스 경복궁점'은 기존의 한옥게스트하우스가 한 채에서 여러 객실을 나눠 판매한 것과는 달리 4채로 이루어져 있어 단체여행객뿐만 아니라 개별여행객 모두에게 안락함과 동시에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객실은 총 4가지 타입(싱글룸, 트윈룸, 트리플룸, 독채)으로 구성되어 개별 여행객부터 단체 여행객까지 모두 수용 가능하다.

"24게스트하우스 경복궁점은 공간이노베이션의 운영 노하우 역량을 쏟아 전통체험을 원하는 내외국인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숙박시설이 될 것이며 전통 한옥의 인테리어로 평생 잊지 못할 한옥체험의 대표 게스트하우스로써 자리 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운영사업팀 박민수 본부장은 밝혔다.

공간이노베이션( http://www.spaceinno.co.kr )의 대표 브랜드 24게스트하우스 예약 및 가맹 문의는 전화(02-3286-1212)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공간이노베이션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