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성산도서관, 2015 글 모음집 '성산글꽃' 발간

2015. 12. 7.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시 성산도서관(관장 이경희)은 '2015 책&가족' 행사의 일환으로 올 한해 도서관에서 펼쳐진 다양한 활동과 참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글 모음집 '성산글꽃'을 발간했다.

'생활 속의 경험, 느낌들이 꽃처럼 향기를 가지고 글로 피어난다'는 의미를 지닌 '성산글꽃'은 2012년부터 연간으로 발간되고 있으며 어린이·주부·일본어독서회 등 성산도서관 3개 독서회와 인문학 공부모임, 성산인문학, 길 위의 인문학, 북스타트 등 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원들의 글과 추천도서목록이 수록되어 있다.

올해 네 번째로 발간되는 이번 '성산글꽃'에는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및 '길 위의 인문학 탐방' 참가자의 수기와 '성산 인문학강좌' 수강생의 한줄 감상평, 어린이자료실 신규사서의 도서관 적응기를 실어 읽는 재미와 함께 도서관의 한 해 활동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소중한 자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경희 성산도서관장은 "글 모음집 발간이 도서관 회원과 프로그램 운영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도서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글 모음집 발간에 협조하여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성산글꽃' 관련한 문의사항은 성산도서관(055-225-7401, 7403)으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창원시청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