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이노베이션, 광주창업박람회 참가 '차별화된 숙박업 창업 제안'

2015. 11. 30.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형 게스트하우스 전문 프랜차이즈 '공간이노베이션(주)'가 오는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5 광주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5 광주창업박람회'는 2015년도 창업 트랜드와 유망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호남권에서 열리는 유일한 프랜차이즈 전문 전시회다. 외식, 웰빙, 유아, 숙박업 창업 등 약 70여 개의 유망 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창업 시장 컨설팅과 맞춤형 아이템을 제시하는 성공 창업의 큰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관광도시 첫 사업인 '2016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내년에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 선정된 2017 올해의 관광도시(광주남구, 강릉, 고령)의 공동 홍보마케팅 사업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숙박업 분야 내 브랜드 인지도 1위인 24게스트하우스와 이코노미호텔은 프랜차이즈시스템을 도입하여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운영 노하우를 통해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지원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24게스트하우스와 이코노미호텔 창업에 대한 가맹문의가 약 2배 이상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렇듯 창업 트랜드의 변화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재확인한 '24게스트하우스와 이코노미호텔'은 2016년 강릉, 제주를 차례로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5 광주창업박람회'를 통해 현장에서 전문적인 창업 상담은 물론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번 광주창업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하며 행사 마지막 날은 오후 5시까지 열린다. 공간이노베이션(주)의 24게스트하우스와 이코노미호텔 관련 창업 문의 및 자세한 안내는 전화(02-3286-1212) 및 홈페이지(www.spaceinno.co.kr)를 통해 가능하다.

(끝)

출처 : 공간이노베이션 보도자료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