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하나캐피탈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신나는 간식만들기 실시

2015. 11. 26.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과 하나캐피탈금융 신입사원이 25일 아동복지시설에서 신나는 간식 만들기를 했다.

이번 봉사는 하나캐피탈금융 신입사원들이 미래 사회의 주역인 아동·청소년의 행복한 성장을 응원하며 따뜻한 사랑의 손길로 정성이 듬뿍 담긴 푸짐한 간식을 손수 만들어 즐기면서 아이들의 행복을 더했다.

수제쿠키, 초콜릿, 떡볶이, 동물야채주먹밥, 케익의 간식세트메뉴를 요리 하는 데는 20여명의 봉사자들이 허리를 한 번도 펼 수 없이 바쁘게 활동하였다.

그 와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은 한 봉사자는 이 초콜릿을 트윈으로 만든 것은 자라나는 환경은 다를 수 있으나 화합을 통해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만들어 보았다며 아이들이 좋아할 것을 생각하며 즐겁고 재미있게 활동했다고 밝혔다.

한편 맞춤영양간식을 맛있게 먹은 후 다가올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이하여 지난 주 하나캐피탈금융 신입사원 연수원에서 만든 사랑의 필통속에 학용품과 행복상자 선물 키트를 받은 아이들은 환한 미소로 감사를 표시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는 ngo단체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단체, 기업, 개인봉사자,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끊이지 않길 바라며 따뜻한 세상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연락처: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출처:함께하는 한숲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