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회관, 송년공연 홍지민&박완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2015. 11. 25.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뮤지컬의 살아있는 신화로 불리는 홍지민과 뮤지컬 명성황후 고종황제역의 박완이 ACP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12월 18일 저녁 7시 30분, 서대문문화회관 대극장에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평소 지역에서 접하기 어렸던 대형 뮤지컬‘시카고’, ‘지킬앤하이드’, ‘미스사이공’, ‘드림걸즈’ 등 하이라이트만 골라 뮤지컬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명장면 공연이다. 우리나라 뮤지컬의 대표주자인 홍지민, 박완이 출연해 아름다고 파워 넘치는 가창력으로 관객을 만나게 된다.

대형 뮤지컬에 걸 맞는 최고의 무대와 ACP챔버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작품의 풍성함을 더하게 되고 환상적인 영상무대, 화려한 조명 기술을 활용한 무대는 연말연시 지역 주민의 감수성을 자극하게 된다. 특히 뮤지컬 전문 댄스무용단 더뮤즈의 완벽하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가 환상적인 송년의 밤을 이어가게 된다.

◇멈추지 않는 무대위의 열정! 당신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여운과 감동

연말연시 지역 관객을 만나게 될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12월의 One Fine Day, 마지막 설렘이라는 공연 주제로 총 90분 간 진행된다. 오케스트라 Asian Classical Players연주를 배경으로 뮤지컬 배우 홍지민, 박완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의 맛과 박진감을 높이기 위해 군무 더뮤즈 앙상블팀이 그 뒤를 잇는다.

공연구성은 공연 오프닝 더 뮤즈의 군무와 홍지민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구성, 뮤지컬 ‘드림걸즈’ 중 ‘One night only’ , OST ‘여인의 향기’ 중 ‘간발의 차이’가 첫 번째 스테이지로 펼쳐진다. 더욱 주목할 수 있는 대목은 홍지민, 박완이 부르는 뮤지컬 ‘미스사이공’ 중 ‘Last of the world’, 박완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중 ‘지금 이순간’ 뮤지컬 ‘사랑의 이모저모’ ‘Love Changes Everything’ 등 정식 공연에서 관중으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게 된다.

최근 ‘복면가왕’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던 폭발적인 가창력의 홍지민은 톡톡 튀는 입담과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에서도 그 명성과 활약상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선보였던 작품의 비하인드스토리, 최근 뮤지컬계의 동향 등을 즐겁게 들려주고 뮤지컬 속 주옥같은 넘버들을 노래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무대와 객석간의 경계를 허무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홍지민, 박완의 깜작 이벤트로 그 열기가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콘서트는 전석 3만3천원에 판매되며, 서대문문화회관 무료회원 30% 할인, 복지티켓, 단체티켓으로 예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상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서대문문화회관은 ‘정부3.0’주민 맞춤형 서비스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문화회관(02-360-8560/www.sscmc.or.kr/culture1)으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공연 개요
홍지민&박완 MUSICAL GALA CONSERT
One Fine Day Concert12월의 마지막 설렘
2015. 12. 18.(금) 19:30 서대문문화회관 대극장
홍지민, 박완, 더뮤즈, Asian Classical Players 오케스트라, 지휘 김주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소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2004년 1월 1일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주요시설로는 세계적인 역사문화의 명소인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비롯하여 종합문화체육센터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정보와 문화의 허브로 자리잡은 서대문구립도서관, 내 집 앞 주차문화를 선도하는 거주자우선주차 및 공영주차장, 견인차량보관소 그리고 벤처기업 육성의 산실인 신지식산업센터, 저소득층 대학생들의 주거안정을 지원하는 대학생임대주택 등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경영관리팀 김현숙 02-360-8514

출처: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