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 피부과- 파스텔 골프장, 7회 뷰티아카데미 열어

2015. 10. 28. 15: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원동에 위치한 파스텔 골프장(파스텔 프라자)과 벧엘 피부과가 함께 준비한 뷰티아카데미가 7회를 맞았다.

지난 2014년 7월부터 올해까지 한달에 한번씩 이루어진 뷰티아카데미는 파스텔 골프장 VIP 대상자만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높은 호응도를 얻어왔다. 인터넷만 찾아봐도 정보가 넘쳐나지만 피부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알짜배기 정보가 드문 게 현실. 막혔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소해줬다는 게 참석자들의 평이다.

이번 7회 뷰티아카데미에서는 가을 중년여성의 대표 고민이라 할 수 있는 기미잡티를 주제로 기미의 생성 원인부터 홈케어법까지 여러 각도로 재조명했다. 또 재발이 쉬운 피부질환이므로 피부 자체의 힘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소개되었다.

피부과 전문의 조은아 원장은 “기미는 자외선 등의 외부적 요인 뿐 아니라 호르몬, 유전 등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발병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전문적인 진료 후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라며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치료법은 달라지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잠원동 벧엘 피부과에서는 골프장 고객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을 위한 클래스도 마련할 예정이다.

벧엘피부과 소개
벧엘피부과는 피부의 내외적 요소에 접근해 편안하면서도 내츄럴하게 피부세포의 본연의 기능을 찾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주는 피부과전문의병원이다. 환자와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환자와 의사, 직원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1:1 맞춤 피부미용치료, 적극적인 신치료도입, 피부영양요법을 병행한 항노화치료 등이 환자 치료만족도가 높다. 벧엘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로써 2010년부터 매주 1회 이상 꾸준히 피부칼럼을 연재하여 현재 200여개가 넘는 피부칼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영아 사랑해 마이클럽, 하이닥등을 통해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독자들과 만나고 있다.

출처:벧엘피부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