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골프여행 전문 제이홀리데이, 고객감사 골프대회 개최

입력 2015. 9. 16. 15: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골프여행 전문 (주)제이홀리데이는 국내 명문 소노펠리체 C.C에서 고객감사 골프대회를 준비하였다.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은 대명레저산업에서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골프&리조트를 운영해온 경험을 토대로 탄생시켰다.

또한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에서 짝수해마다 개장 2년 미만의 신설 코스를 대상으로 발표하는 2014∼2015 대한민국 10대 베스트 뉴코스로 선정된 국내 명문 코스이다. 이는 코스 평가 전문가 패널 147명의 엄정한 평가에서 나온 결과이며 평가 항목은 샷가치, 난이도, 다양성, 기억성, 심미성 5가지를 평가해 선정한다.

세계적인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피에로 잘리콩이 설계한 예술적 클럽하우스를 가진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은 전장 7,250야드(6,630m), 총 면적 132만2,655㎡이며 힐링코스(9홀)와 에코코스(9홀) 등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넓은 호수와 코스 전환 시 만나는 터널, 자연지형을 최대한 그대로 유지하려는 코스설계, 핑크빛 벙커 등이 특징이다.

그리고 난이도를 적절히 안배하여 골퍼가 플레이에 집중하도록 했다는 것. 쉽고 어려움이 홀별로 확실하기 때문에 18홀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이것이 방심했다가 평소보다 못한 스코어 카드를 받아들 가능성이 큰 이유다.

대회 진행방식은 신페리오 방식, 샷건방식으로 플레이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여 지루하지 않은 라운드를 보장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다양한 경품 또한 자랑거리이다. 아시아나 항공에서 제공하는 일본왕복항공권 4매, 일본 최북단 북해도에서 최남단 오키나와에 이르는 각 파트너사의 골프+숙박권 및 골프용품(웨지,퍼터 등) 등등 이벤트성 국내대회 중 최다인 총 124종의 경품이 쏟아질 예정이다.

(주)제이홀리데이에서 준비한 국내대회를 간략히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대회명: J-HOLIDAY Customer & Partner Excellence Awards

▲일자: 11월 2일(월), 12:30∼(신페리오 방식, 18홀 샷건방식)

대회 당일 오전 11시부터 입장 접수하여 12시30분 부터 티오프 시작, 18시30분경 라운드 종료 후 석식 및 시상식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약 140명으로 제이홀리데이 고객 및 파트너사뿐 아니라 한국 모든 골퍼가 참가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인당 15만 원이며 그린피, 카트피, 석식이 포함되어 있다.

금번 대회를 통해 자신의 골프실력 검증 및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누려보시길 권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holiday.kr) 또는 공식 블로그(blog.daum.net/lcs4790)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349-4949

(끝)

출처 : 제이홀리데이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