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킹콩떡볶이 외

2015. 9. 10.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

떡볶이체인점 '킹콩떡볶이'가 현재도 끊임없는 창업문의로 떡볶이 시장이 호황이라는 것을 잘 보여준다. 하지만 '킹콩떡볶이'의 식을 줄 모르는 열기는 타 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나는 달라'라는 인식을 확실히 주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 전통 제조방식을 적용,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특화된 소스를 개발하고 재료를 독창적으로 사용한 환상적인 메뉴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떡볶이전문점 중에 유일하게 전 매장 국내 최고의 연수기를 사용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로 요리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모든 식재료의 100% 국내산 최상급화를 구현하고 있다는 것부터 저가형 떡볶이전문점과 차별화된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킹콩떡볶이'는 빠른 테이블 회전율과 높은 고객 재방문율을 만들어 내고 있다. 분식전문점은 객단가가 낮다는 편견을 완전히 깼다.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고, 실제로 다수의 가맹점 성공사례가 알려졌다.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는 소갈비에 안창살을 결합시켜 육장소스를 찍어 먹는 방식으로 흔히 볼 수 없는 특화된 메뉴다. 또한 수제돼지갈비와 국내산 생삼겹살, 한우채끝등심, 한우육회, 안창살, 갈비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러한 부분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만들었다는 평가다.또한 가맹점 창업 시 본사의 지원이 매우 탄탄하다. 전문화된 물류시스템을 통해 품질 좋은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 원가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특성 및 점포입지에 따라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지원, 가맹점 매출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 더불어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시장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한다.

◇네일샵창업 골든네일

"프랜차이즈로 소자본창업을 하려고 한다면 창업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가를 꼼꼼히 따져야 한다"며 "투자대비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고 있는지도 살펴봐야 한다. 투자금이 적은 만큼 본사의 지원이 미비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조언했다. 이러한 면에서 주목해보면 좋은 브랜드가 바로 네일샵 창업 프랜차이즈 '골든 네일'이다. '골든 네일'의 경우 본사의 오랜 운영 및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해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거품 없는 창업비용과 탄탄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150호점 이상 가맹점을 오픈했다. '골든 네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로열티, 가맹비, 네일샵 인테리어 등 각 항목별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창업준비 중 예상치 못한 지출로 어려움을 겪을 일이 없단 얘기다. 또한 본사 전문가가 1:1 상담을 통해 예비 가맹점주의 성향 및 창업자금에 맞는 맞춤형 창업을 제시해주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지금 가맹점 개설을 하면 로열티에 대한 비용을 면제받을 수 있으며 최대 5천만 원까지 본사 무이자 대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초기 투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