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레이싱의 선두에서 와우드론이 뜬다

2015. 9. 8.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모든 이들이 모였다. 최근 전 세계 곳곳에서 새로운 레저 스포츠로 주목받고 있는 드론 레이싱에 열정과 재미를 더하는 선수들은 드론에 장착된 카메라로 촬영되는 비행 영상을 고글을 통해 보면서 드론을 조종한다. 그러다 보면 자신이 직접 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드론레이싱의 묘미는 빠른 비행속도뿐만 아니라 장애물을 통과하고 풀숲에 닿을 듯한 곡예비행을 펼칠 수도 있다.

이와 같이 대한민국의 레저산업의 새로운 방향에 선두해 있는 기업이 있다. 와우드론(www.wowdron.com)은 레이싱 드론의 필요충분조건을 모두 충족할 제품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초보입문에서부터 레이싱 전문가를 위한 드론까지 기본 정보부터 다양한 활용 방법들을 제시한다.

드론을 통한 레이싱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 빠른 속도로 비행하는 드론을 통해 공중에서 펼쳐지는 레이싱의 오감 만족을 눈과 손으로 체감하는 짜릿함은 다른 무엇과도 비할 수 없다.

와우드론은 특히 레이싱 드론을 주력하는 기업이다. FPV레이싱드론, Lumenier QAV250, Nighthawk250 부품 판매부터 다양한 드론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온라인으로 판매, 활동하는 기업이다.

와우드론 김문주 대표는 "인터뷰에서 드론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제작하고 이를 영상으로 만들고 또한 제품 자체를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한발 앞서 생각하고 글로벌시대 삶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위해 시작된 와우드론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실무와 도덕성을 겸비한 젊은 인재들이 모여 한국 드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을 주도 전자상거래 기업으로써 효율적이고 개방적인 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끝)

출처 : 와우드론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