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상회 김해직영점, '착한가게'로 나눔의 손길 이어가

입력 2015. 9. 1. 14:58 수정 2015. 9. 1.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산=뉴스와이어) 지난 8월 28일 국내산 돼지 생고기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종로상회' (www.jongrofc.com)' 김해 직영점이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에 앞서 27일에는 나눔문화에 앞장서고자 지역 아동센터에 사랑의 생고기 300인분 증정식과 함께 김해시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착한가게' 협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었다.

'착한가게'는 매출액의 일정액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것으로 김해직영점은 이번 착한가게 현판식을 통해 매달 수익의 1%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에 동참하기로 했다. 더불어 지역 아동센터 등에 300인분의 생고기를 증정식도 가졌다.

종로상회 김해직영점 박근복 경영대표는 "최고품질의 하이포크 생고기와 국내산 식재료 사용은 물론,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김해 지역의 대표 생고기 맛집으로 자리매김하는 것뿐만 아니라, 착한가게 협약 등의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꾸준한 지역 사회 환원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종로상회 김해직영점은 전주혁신점에 이어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와 세 번째 제휴 매장으로 고객에게 우수 품질의 국내산 생고기를 제공하고 150평 규모에 넓은 주차시설과 친환경 놀이방 시설까지 겸하고 있어 많은 가족단위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매장 위치는 경남 김해시 전하동 김해시외버스터미널 맞은 편이다.

씨엠씨에프씨 소개

(주)씨엠씨 FC는 생고기 전문 외식전문점 '종로상회'라는 브랜드로 전국 80여개의 직영및 가맹점, 해외에 미국 뉴욕 맨해튼점, 중국 상해 푸동점, 뉴욕 플러싱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필리핀 클락점이 공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을 비롯 직영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로상회는 15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기존의 7단계 유통에서 3단계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최근 국내 최초 돈육 브랜드인 (주)하이포크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주)팜스코에서 사료에서부터 사육, 가공을 도맡아한 <선진 청정 프리미엄 돈육>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농축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대해 강조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예를 들기도 했다.

출처:씨엠씨에프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