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전문 셰프들의 요리 팁 담긴 '셰프의 노하우' TV캐스트 서비스 오픈

입력 2015. 8. 13. 10:18 수정 2015. 8. 13.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가 이용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요리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TV캐스트를 통해 전문 셰프들의 요리 팁이 담긴 <셰프의 노하우>를 서비스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네이버TV캐스트 '국제한식조리학교' 채널에서 공개되는 <셰프의 노하우>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셰프들이 출연해 다년간의 경험으로 터득한 실용적인 요리 팁을 전한다. 이용자들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전문 셰프들이 전하는 요리법 동영상을 보며 생선·닭 손질법, 쿠키 반죽법, 머랭치기 등 평소 까다롭게 느꼈던 재료 손질법 및 도구 사용법부터 요리에 맛을 더하는 셰프들만의 깨알 노하우까지 쉽게 익히고 따라할 수 있다.

또한 <셰프의 노하우>는 인기 쿡방 셰프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1차 라인업에 포함된 <냉장고를 부탁해> 이원일 셰프, <올리브쇼 2015> 김호윤 셰프, <쿡킹코리아> 루이강·토니오·배승민 셰프는 "최근 크게 늘어난 요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건강한 요리 습관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요리 재능기부 동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셰프들과 함께 <셰프의 노하우> 영상 제작을 주관한 국제한식조리학교는 정부 및 지자체가 설립한 최초의 한식 조리학교로서 외국인 한식조리 연수지원기관, 외식산업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지정되는 등 국제적 감각의 한식 스타셰프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지현 네이버 리빙푸드 TF 이사는 "쿡방 콘텐츠의 인기로 매일 수많은 요리 관련 게시물들이 생성되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요리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며 "이번에 공개된 <셰프의 노하우>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전하는 'How To' 콘텐츠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자는 네이버 리빙푸드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http://me2.do/Gkip0wJJ)에 참여, <셰프의 노하우>에서 보고 싶은 재료 손질, 도구 사용법을 댓글로 응모하고 네이버리빙 윈도우에서 주방도구를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출처:네이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