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코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노하우 및 활용방법에 대한 무료 교육 실시

입력 2015. 8. 11. 11:37 수정 2015. 8. 11.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워드프레스 테마개발 전문기업 블로그코디(대표 박동민)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 테마와 플러그린 활용, 홈페이지 유지보수와 콘텐츠 마케팅 대한 무료 교육을 실시한다.

블로그코디는 지난 8년간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장점을 종합한 솔루션인 '홈로그', 'BC TOWNTM' 시리즈를 출시해왔다.

특히 지난 2013년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인 'BC TOWNTM'을 출시하면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의 지름길을 열었고, 2014년 말 반응형 테마 시리즈가 추가되면서 웹에이전시, 기업 실무자들로부터 인정받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업체이자 테마 제작 업체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그동안 외부로부터 다양한 문의와 교육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자체 고객과 워드프레스 사용자를 위한 정보공유 커뮤니티인 '메이크비씨티(www.makebct.net)'를 통해 온라인 매뉴얼을 제공해 왔지만 아직까지 한국의 이용자들의 정서에는 익숙하지 않은 워드프레스 활용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오프라인 교육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되었다.

블로그코디 박동민 대표는 "워드프레스를 도입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는 업체의 실무담당자, 프리랜서 웹디자이너, 개인유저, BCT 테마 판매를 원하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4회로 구성된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했다"며 "그동안 온라인 커뮤니티의 제약 때문에 미처 제공하지 못한 다양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노하우 및 활용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총 4회의 교육과정은 매 주 1회씩 진행되며 1달을 기준으로 순환된다. 1주차는 워드프레스의 이해 및 활용 방법 등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원하는 개인과 기업을 위한 기본과정으로 운영되며, 2주차와 3주차는 블로그코디사의 솔루션 'BC TOWNTM' 테마를 가지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해 보는 실습 과정이고, 마지막 4주차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후 활용방법과 워드프레스 성능 및 보안, 마케팅에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전화: 1899-0318

블로그코디 소개

블로그코디는 2008년 세계적인 블로그 플랫폼인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웹사이트 구축 솔루션 홈로그(Homelog) 개발사업으로 시작하였고, 2013년 새롭게 개발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구축 솔루션 BC TOWN™ 서비스를 시작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이다.

출처:블로그코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