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육장갈비, 골든네일, 바빈스커피

2015. 7. 31.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신개념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는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을 잘 보여주는 브랜드다. 10여년의 프랜차이즈 성공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성공노하우까지 가맹점주에게 전수한다. 전문성과 간편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개인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도 업종변경 문의가 빈번하다.'육장갈비'는 인건비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생고기를 따로 가공하지 않아도 되므로 주방장이 필요없고 착화식로스터를 사용해 숯불을 피우는 노동력과 인력을 줄일 수 있다. 타지 않아 특허까지 받은 불판으로 인해 세척부담까지 최소화했다.따라서 적은 인원으로도 얼마든지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는 전문 상권분석팀을 운영, 최적의 상권입지를 추천함으로써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창업아이템에 따른 적합한 상권과 최상의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는 점포입지를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창업자들은 당연히 본사 전문가들로부터 상권분석 및 예상수익 상담을 받은 후 가맹점 오픈 절차를 밟게 되므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네일샵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네일학원의 높은 자격증 합격률 또는 취업률에 연연하기보단 가슴에 열정을 품은 예비 네일리스트를 위한 실전교육기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일 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과정을 위한 교육이 아닌 실제 네일샵 운영에서 필요한 실전 네일기술과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함께 전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하고 국내에서는 드물게 소수정예로 운영한다. 수강생들의 목표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1:1 담임지도 교육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정규반 및 단과반으로 나눠 운영되고 있으며 시간대도 오전, 오후, 평일, 주말로 나눠 수강생들을 배려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등 수강생층이 폭넓다. 네일 국가자격증 과정부터 베이직 과정, 디자인 과정, 속성 자격증 과정 등 정규반부터 속눈썹 연장, 증모술 마스터과정 등의 단과반 그리고 비비드 브라질리언 왁싱 등 스페셜 특강반까지 다양한 강좌가 있어 수강하기 편하다. 특히 속성 자격증 과정과 단과반 및 스페셜 특강반은 업계 전문가들의 수강문의도 잇따를 정도로 인기가 많다.

◇커피체인점 바빈스커피

건물주가 자신의 건물에 창업하면 성공확률이 높다. 임대료 등 고정비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즉 매출이 조금만 나도 수익으로 이어지게 된다. 따라서 아이템만 잘 고르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건물주 창업 시 커피전문점과 같은 창업아이템이 좋다. 매장운영이 비교적 편리하고 인건비 부담이 적기 때문이다. 또한 분위기 좋은 카페의 입점은 건물 전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에 그 가치를 높이는데 한몫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는 많은 건물주들이 실제 창업아이템으로 선택한 브랜드다. 건물주들의 경우 매장 운영 외에도 신경 쓸 일이 많은데 '바빈스커피'는 본사에서 전문인력을 파견해 오픈 초기 매장운영을 도와주고 있다. 따라서 빠르게 매장운영을 안정화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실제로 건물 시공 단계 전에 창업을 문의하는 건물주들이 많다. 비용도 절감할 수 있고 건물에 최적화된 매장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주상복합 건물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러한 부분에서 '바빈스커피'가 선호되고 있는 것이다. 참고로 '바빈스커피'는 건물주 창업이 많이 이뤄졌으며 편리한 매장운영과 높은 수익성에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다. 가까운 지인에게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경우도 많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