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우마루, 트래블앤쿡, 버블퐁

2015. 7. 31. 1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고기전문점 '우마루'

'우마루'는 특화된 메뉴구성과 차별화된 본사 지원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어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는 프랜차이즈다. 먼저 '우마루'는 전략적인 메뉴구성이 눈에 띈다. 품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메뉴를 모두 선보이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실속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부위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소 한 마리, 돼지 한 마리를 구성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이렇게 다른 고깃집에 없는 경쟁력을 내세워 충성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소갈비 4+4 메뉴, 치즈등갈비 메뉴 등을 도입하면서 더욱 메뉴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객들이 더욱 큰 만족을 보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인테리어 역시 성공 비결로 꼽히고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고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해 기존 고깃집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러한 인테리어는 단체고객을 불러모으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

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이 이색 요리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다. 세계로 떠나는 맛있는 요리여행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짬뽕메뉴부터 피자, 필라프, 통 오징어 팬볶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 특히 짬뽕메뉴는 평소 먹던 짬뽕과는 사뭇 다른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불 맛나는 불짬뽕, 매콤달콤한 타이볶음, 토마토소스의 조화를 자랑하는 뽀모도로짬뽕, 진한 크림소스의 맛이 일품인 까르보나라 짬뽕 등이 다론 곳에서 볼 수 없는 이색 짬뽕이 가득하다. 통오징어팬볶이는 '트래블앤쿡'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로 젊은 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바삭하고 쫄깃한 오징어튀김을 통째로 올려놓은 까닭에 남다른 비주얼과 맛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참고로 '트래블앤쿡'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동시에 맞볼 수 있는 세트 구성을 통해 이색 요리들이 어우러져 지는 반전 궁합의 묘미를 제공하고 있다. 색다른 맛의 재미로 인해 고객들의 충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버블티카페 '버블퐁'

프랜차이즈버블티카페 '버블퐁'의 여름철 신메뉴가 눈길을 끈다. 상큼한 과일이 씹히는 새콤하고 달콤한 요거트 3종을 출시해 여름철 음료 시장 독주 체제를 마쳤다. 기존에 슈퍼피치 요거트, 슈퍼 요거트를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는데 6월 1일 슈퍼딸기 요거트, 슈퍼망고 요거트, 슈퍼블루베리 요거트를 출시해 요거트 5종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참고로 3가지 요거트가 추가 출시되는 만큼, 신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도 매우 크다는 후문이다. 슈퍼딸기요거트, 슈퍼망고요거트, 슈퍼블루요거트 신메뉴는 요거트 위에 새빨간 딸기, 노란 빛깔의 망고, 보라 빛깔의 블루베리 등을 푸짐하게 넣기 때문에 비주얼부터 차별화된다. 신메뉴는 새콤하고 달콤한 과일과 부드러운 요거트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고 양도 매우 푸짐하게 제공된다. 따라서 간식,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건강에 좋은 요거트 메뉴인 만큼 여름철에 많은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업체 측은 전망하고 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